2021년 9월 ‘하이클래스’ 박소이가 절친 장선율의 가족사진 속에서 자신의 아빠 김남희를 발견하고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모습이 포착됐답니다.
단 4화만에 충격적인 반전 전개로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측이 5화 방송을 앞둔 20일에, 충격에 휩싸인 황재인(박소이)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답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송여울(조여정 역할)의 유일한 친구였던 황나윤(박세진 분)이 송여울에게 살인자라는 누명을 안겨줬던 죽은 남편 안지용(김남희)의 숨겨진 여자였다는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선사했답니다. 그렇지만 현재까지 송여울은 물론, 송여울의 아들 안이찬(장선율)과 황나윤의 딸 황재인(박소이)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답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황재인은 자신의 아빠 안지용과 송여울, 안이찬이 함께 찍힌 사진을 보고 동공지진을 일으켜 눈길을 끈답니다. 두 눈이 휘둥그레진 채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안이찬과 마주하게 되자 당혹감에 그대로 굳어버린 황재인의 표정이 그 충격을 가늠케 한답니다. 이에 황재인이 안이찬의 가족사진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아이들의 관계에도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이 고조된답니다.
특히나도 박소이는 ‘하이클래스’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답니다. 이에 박소이는 “벌써 추석이 돌아왔어요! 추석 연휴인 오늘과 내일도 ‘하이클래스’가 방영된답니다”라고 적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