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보라 고향 나이 생일 키 본명 나무위키 프로필
ㅁㄴㅇㄹhh
2021. 12. 9. 21:53
아이돌그룹 씨스타 출신 배우 윤보라가 데뷔 이래 첫 수도자 역할에 도전한답니다. 2021년 12월 9일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윤보라는 JTBC '한 사람만'에서 호스피스를 관리하는 수녀 베로니카 역으로 출연한답니다.


드라마 '한 사람만'은 만남을 가진 세 여자가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정말로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 멜로 드라마입니다.
윤보라가 연기하는 수녀 역할인 베로니카는 차분함보다는 조금은 철부지 같고 푼수기 있는 모습을 보이지만 막달레나(이수미 분)와 함께 호스피스 환자들을 위해 활동하는 인물이랍니다. 윤보라는 "사소한 순간의 행복을 찾게 된 작품이랍니다. 좋은 배우 분들과 아울러서, 스태프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 상황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는 것입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답니다.


지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극의 감초 역할을 했던 윤보라는 올 초 종영했던 '심야카페' 시즌2에서 주연을 맡아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배우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이번 '한 사람만'에서 첫 수녀 역할에 도전하는 윤보라는 작품 속 스토리와 캐릭터에 고스란히 녹아든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