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예원 나이 이태임 근황 남편 결혼

ㅁㄴㅇㄹhh 2024. 8. 28. 10:42

이태임 "출산·결혼 앞두고 있다…소속사와도 계약 해지"
- 2018-03-21

SNS에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남기고 잠적한 배우 이태임이 출산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이태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해냄은 21일 “이태임이 임신 3개월로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며 “이로써 연예계는 은퇴한다”고 밝혔다. 이태임의 예비신랑은 8살 연상의 사업가로,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 지인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소속사 측은 이태임이 더 이상 계약 상태를 지속하기 어렵다고 판단, 1년여 가량 남은 계약을 해지하기로 이날 합의했답니다.

앞서 지난 19일 이태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는 글을 올려 연예계 은퇴를 시사했답니다.

이본, '이태임 사건' 예원 두둔 "마음 안 맞으면 싸울 수 있지
-2024. 7. 16

'신발벗고 돌싱포맨' 이본이 이태임과 갈등을 빚었던 예원을 위로했다.


16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퀸카'로 이름을 날렸던 그녀들 이승연-이본-예원이 출연했답니다.

이날 탁재훈은 예원을 향해 "지금이 편해요? 제주도가 편해요?"라고 물었다.

이에 예원이 비명을 지르자 출연진들은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였다. 예원은 "그 일이 제주도에서 있었다"며 지난 2015년 이태임과의 반말 사건을 간접 언급했습니다.

이를 들은 이본은 "사실 그게 별일 아니다. 마음이 안 맞으면 좀 싸울 수 있는 거 아니냐"고 예원을 두둔했다.

이어 이승연은 "근데 굳이 안 싸우는 게 좋다. 굳이 또 싸울 필요는 없다"며 예원을 따뜻하게 안아줬답니다.

민망해진 예원이 "그러니까요"라고 답하자 이승연은 "지났으니까 괜찮다"고 다독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