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추자현 우효광 이혼 루머 나이 직업 남편 아들 집
ㅁㄴㅇㄹhh
2025. 3. 7. 10:07
'우효광♥' 추자현, 폭풍 성장 子와 애틋한 재회.."떨어져 지내 힘들었다"
-2025. 3. 7.
배우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아들 바다의 근황이 공개됐던 것입니다.



최근 추자현의 도우인(중국판 틱톡)에는 '바다를 낳은 후 이렇게 오랫동안 떨어져 지낸 건 처음인데 만나고 나니 모든 스트레스와 불행이 사라졌어요. 사랑해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한국 집에서 남편 우효광과 아들 바다를 기다리는 추자현의 모습이 담겼다. 추자현은 "남편과 바다가 곧 도착한다. 3주 동안 못 봤다. 매일 너무 힘들었는데 드디어 곧 온다. 긴장된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우효광과 바다 중 누가 더 보고 싶냐는 질문에 "남편이 더 보고 싶다"고 답하더니 이내 어색한 웃음을 지었다.
추자현은 "23일 동안 바다와 떨어져 지냈다. 바다 낳고 나서 처음으로 이렇게 오래 떨어져 지냈다. 너무 힘들었다. 인생은 쉬운 게 아니다"라며 아들을 애타게 기다렸다. 그러면서 "이제 정말로 바다는 친구들을 좋아하기 시작했다. 친구들과 있으면 정말 즐겁고, 부모님과 있으면 안정감이 있을 뿐 그렇게 재밌지는 않은 거 같다. 내년, 후년이 되면 또 다를 거다. 점점 나에게서 멀어질 거다"라며 "어차피 인생에서 모든 걸 다 가질 수는 없다. 그래도 첫 번째는 당연히 가족이다. 가족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말했답니다.
그 순간 우효광과 바다가 집에 도착했고, 추자현은 황급히 현관으로 달려갔다. 아빠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바다는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올해 7세인 바다는 엄마, 아빠를 닮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