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트페어링 찬형 직업 창환 우재 제연 지민 지원 나이 프로필 학력 대학 집안
ㅁㄴㅇㄹhh
2025. 3. 22. 11:05
15세에 최연소 의대 입학→파일럿, 변호사...무슨 이런 고스펙이
-2025. 3. 22.
하트페어링' 출연자들의 역대급 고스펙 직업이 밝혀졌다.
채널A '하트페어링'에서 제연이 자신에게 '직진 호감'을 보인 지민과의 데이트 후, 우재에서 지민으로 마음을 돌리며 첫 페어링을 성사했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A 연애 예능 '하트페어링' 3회에서는 평생을 함께할 인연을 찾아 이탈리아의 '페어링하우스'를 찾아온 7명의 입주자가 넷째 날 '1:1 데이트'를 진행하며 서로를 더욱 깊게 알아보는 현장이 담겼다.
더불어 찬형, 하늘, 창환, 지민, 제연의 직업이 스튜디오에서 깜짝 공개돼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리는가 하면, 찬형X하늘, 창환X지원, 지민X제연까지 이날의 데이트를 함께한 모든 커플이 페어링되며 피렌체에서의 로맨틱한 데이트가 성사됐다.
'페어링하우스'의 넷째 날 아침이 밝자 '메기남'으로 합류한 창환이 지원과 조잘조잘 대화를 이어 나가는가 하면, 하늘과 지원의 아침 식사 준비를 세심하게 도우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창환은 지원이 추울까 봐 자신의 후드 티셔츠를 가져와 직접 입혀주며 호감을 표현했답니다.
다 같이 아침 식사를 마친 후 "모두에게 1:1 데이트 시간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나눴다"는 남자들의 제안에 따라 남자들이 여자들에게 데이트를 신청해 피렌체로 나가기로 했다. 곧 찬형은 하늘에게, 지민은 제연에게, 창환은 지원에게 각각 데이트 신청을 했다.
반면 우재는 "모두에게 둘만의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라며 "어제 제연과 1:1 데이트를 했으니, 오늘은 내가 양보하겠다"라고 '데이트 포기' 의사를 밝혔다.

